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키즈타임즈 동영상 강의 키즈타임즈 단어 TEST
  • 틴타임즈, 한국언론재단 지원사업 2개 부문 선정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틴타임즈, 한국언론재단 지원사업 2개 부문 선정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2/04/13

 

[틴타임즈]가 한국언론진흥재단이 주관하는 ‘2022년 언론진흥기금 인권증진보도 지원사업’ 과 ‘2022년 언론진흥기금 기획취재 지원사업(국민제안주제)’ 공모 에서 사업 대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틴타임즈는 인권증진보도 부문에서는 '준비 없이 사회에 홀로 나와 어른의 삶을 시작하는 보호종료아동'을 주제로 보호종료아동들의 실태와 그에 대한 정부의 지원 등을 취재할 예정입니다.


또한 기획취재(국민제안주제 활용보도) 부문에서는 '위기의 청소년 불법도박 실태와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주제로 팬데믹으로 심각해진 청소년 불법도박과 그에 대한 사회적 교육 및 대책 등을 취재할 예정입니다.


위 기사들은 주간 영자신문(틴타임즈)와 홈페이지, 모바일 웹사이트, EBSe와 같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기재될 예정이며, 전국 학원 및 초·중·고등학교 신문 구독자와 전국 중·​고등학교 도서관 신문배치로 홍보될 계획입니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인권 침해 사례 및 당사자의 목소리를 심층 취재·​보도하는 뉴스콘텐츠를 발국하고 국민의 인권감수성 증진에 기여하는 뉴스 제작 활성화와 심층 뉴스의 취재·​보도 지원을 통해 뉴스 콘텐츠의 품질 향상 및 경재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공모하였으며,

최종 선정된 언론은 인권증진보도 부문에는 △틴타임즈를 비롯해 △부산일보 △비마이너 △실버타임즈 △씨네21 △중부일보 △비마이너 △일다 △한국다문화뉴스 등이며, 기획취재 부문에는 △틴타임즈를 비롯해 △더스쿠프 △가톨릭평화신문 △경향신문 △뉴시안 △동아사이언스 △동아일보 △매경 △한경비즈니스△한국일보 등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공모사업을 통한 양질의 기사 전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